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네 맞습니다.
저희는 상품 하나하나를 직접 검수하고
품질과 가격을 협의 한 후,
최종 심사를 거쳐 상품을 등록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이 저렴한 상품은
없습니다. )
수호천사 본사는 과감히 마진을 포기하고
수호천사몰 운영비만을 실비 수준으로 받아 운영 하고 있습니다.
현재 올라와 있는 상품이 바로 이 기준에 부합하는 상품들입니다.
또한, 사업자 회원이 증가 함에 따라
다양한 아이디어와 상품 추천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무조건 상품을 전시하지 않고
이왕이면, 시니어가 생산한 제품을, 시니어가 추천한 제품을
심사를 통해 판매하려고 합니다.
채택 된 상품의 경우, 추천인에게 별도의 인센티브가
판매액에 따라 부여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시 제품이 많지 않으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사업자 회원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조치임을 다시한번 알려 드립니다.
고객센터의 1:1 상담문의를 통해 문의하시면 되구요.
문의 시, 질문유형은 "기타" 선택 하신 후, (필요시, 다른 유형으로 선택)
제목에 "문의하실 내용의 주제나 키워드" 를 제목으로 작성.
내용에는 성함,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유즈 수호천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유)유즈 수호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