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수호천사는 시니어를 위해 최대한 배려하는 몰입니다.
사업자이든 일반회원이든 본사 고객센터(02-562-9992) 및 지역 센터를 통해
주문 결제를 도움 받으시면 됩니다.
계좌 입금의 경우는 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 하셔야 합니다.
다만, 카드 결재의 경우, 지역별 사업자를 통해 결재 신청 하셔야 가능합니다.
수호천사는 대표적인 온라인결재시스템인
KG이니시스 결재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에스크로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몇몇 외국계 신용카드 등은 지원이 되지 않음을 양해 바랍니다.
(외화계좌, 사망 또는 실종신고계좌, 사고신고계좌, 적금/예금/청약 계좌,
압류계좌, 평생계좌(휴대전호번호) )
결재 가능한 타 수단을 선택하여 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인터넷 브라우저 종류와
버전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익스플러러 7 이전 버전을 이용할 경우,
접속이나 결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익스플러러 8버전 이상 업데이트 후,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업데이트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계속 발생하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1:1 상담문의 내용에 주문번호, 결재 승인 번호, 주문자 정보 등을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조치 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 이름과 동일하게 입금 해 주셔야 정상 결제 처리 됩니다.
만약, 다른 이름으로 입금 시, 반드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 이름과 동일하게 입금 해 주셔야 정상 결제 처리 됩니다.
만약, 다른 이름으로 입금 시, 반드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 주셔야 합니다.
(유)유즈 수호천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유)유즈 수호천사 All rights reserved.